Rain”One”(JP sub)

One 日本語訳
oh~ Baby, I gotta tell u something

Oh~ Baby 君に言わなきゃ
I still Love you

今でも愛してるんだ
Just listen

聞いてて
울리는 그 전화기는 잠시 꺼둬

鳴ってるケータイは 暫く切って
니 남자 생각도 모두 지워둬

彼の事も考えないで
니 모습 그대로 다가와 내게로

そのまま 僕の方においで
모든 걸 잊어

全て忘れて
(눈을 감아 날 꼭 안아)

目を閉じて 僕を抱いて
두려워 하지마 Think about it

怖がらないで Think about it
넌 나의 마지막 Chance

君が最後の希望なんだ
Shawty, Only One, One, One

愛しい人 Only One, One, One
니 숨결 하나도 놓칠 수 없어

息遣いひとつも 見逃せない
Shawty, Only One, One, One

愛しい人、 Only One, One, One
너는 단지 하나, 나의 것

君はたった一つの 僕のもの
Shawty, Only One, One, One

愛しい人、 Only One, One, One
오늘 널 절대로 보낼 수 없어

今日は君を 絶対帰せない
나를 미치게 만드는 Girl

僕を夢中にさせるGirl

Shawty, My baby 너는 나의 Only One

愛しい人 My baby 君は僕のOnly One
숨이 멈출 것만 같아 잠깐 Let me 

break

息が止まるかと思った Let me break
(chzz-Hah~ Ah, baby chzz-Hah~ I care)
Im Your Man, Youre My Gir

僕は君のMan 君は僕のGirl
널 지금 원해, Just Right Now

今 君が欲しい Just Right Now
(눈을 감아 날 꼭 안아)

目を閉じて 僕を抱いて
놓칠 수 없잖아 Think About It

この機会を逃せない Think about it
오늘 밤 마지막 Chance

今夜が最後のチャンス
Shawty, Only One, One, One

니 숨결 하나도 놓칠 수 없어

Shawty, Only One, One, One

너는 단지 하나, 나의 것

Shawty, Only One, One, One

오늘 널 절대로 보낼 수 없어

나를 미치게 만드는 Girl

Shawty, My baby 너는 나의 Only One
내일이 찾아오면 다시 돌아가겠지 baby

明日が来れば また行ってしまうだろう baby
세상이 멈춘대도 하나가 된 이대로

世間が止めても ひとつになったまま
영원하고 싶었지만 Oh~

永遠にいたかったけど Oh~
Shawty, Only One, One, One

니 숨결 하나도 놓칠 수 없어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girl)

(君の事を考えずにいられない)
Shawty, Only One, One, One

너는 단지 하나, 나의 것 

(My lady, lady, lady, lady)

Shawty, Only One, One, One

오늘 널 절대로 보낼 수 없어

나를 미치게 만드는 Girl

Shawty, My Baby 너는 나의 Only One

